본문 바로가기

일상

[티스토리] 다음 메인 노출이라니?!

점심때 맘큐 하기스 허그박스 포스팅을 하고 나서 외출할 일이 있어서 집 밖을 나갔다.

이동하면서 심심하길래 티스토리 피드를 보려고 티스토리 접속을 했는데, 방문자수가 평소보다 급등한 것을 알았다.

 

'방문자수가 늘만한 포스팅이 없었는데 왜지?' 하는 의문을 가지고 유입경로를 봤는데, 기타 유입에서도 다음 페이지에서 유입된 방문자가 평소보다 엄청 많았다. 

 

혹시 나도 다음 메인에 내 포스팅이 실린 것은 아닌가 하고 얼른 유입 경로 따라서 다음 메인 페이지에 가보니 뙇!!

어머어머... 이런 날도 오네요 ㅎㅎㅎ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는 방법' 포스팅에만 나오던 다음 메인 페이지 노출을 내가 할 줄이야!

 

근데 저 포스팅이 저 때 한번 내 눈에 보이고 그다음부터는 또 보이지 않는다 ㅎㅎ 

 

그래도 포스팅이 다음 메인에 노출된 덕분에 오늘 방문자 수는 폭. 발!

다른 대형 블로그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 방문자수 일지 몰라도 내 블로그에서는 이때까지 찾아볼 수 없던 역대급 방문자수이다.

헤헿 저 쭉 솟은 일간 방문수 그래프라니^^ 행복하다.

조회수 역시 2위인 베이비스토리 키트 후기와는 확연히 차이가 난다. 

최근에 바쁘다는 핑계로 포스팅을 한 주 정도 미뤄왔었는데, 좀 더 열심히 해보라는 격려 같다.

 

앞으로 열심히 하겠습니다! 자주 노출시켜주세욥ㅋㅋㅋ

 

+) 누적 방문수 10,000명을 향해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