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나가스] 나의 가벼운 스페인어 학습지 6주차 - 1

Mi hermano está cansado.

Tengo frío.

Jack es una persona muy atractivo.

Tengo veintiocho año, y es una chica.

내 남동생은 피곤하다.

나는 춥다.

Jack은 매력적인 사람 중 하나이다.

나는 28살이고, 여자이다.

스페인어 독학 6주 차 시작~

사실 공부 시작하기 전에 문법, 단어의 양이 많을까 봐

지레 겁먹고 있었는데 겁먹을 필요 1도 없었다.

단어는 20개도 채 되지 않았고

문법도 새로 외우는 것이 아니라

기존에 배웠던 estar, tener 동사 뒤에 형용사, 명사가 오면서

상태를 나타낸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이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형용사, 명사에 따라

동사를 적절하게 써야 한다는 것이었고

또 그 단어가 형용사인지 명사인지를 알아야 하는 건데

이 정도야 금방 익힌다!!

사실 저번 주까지 (내가 느끼기에) 공부의 양이 많고 어려워서

흥미를 사알짝 잃고 있었는데

이번 주 다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니

다시 흥미롭다 ㅎㅎㅎ

남의 나라 언어를 배우는 건데

안 어려운 것은 말이 안 되는 소리이다.

대신 흥미를 잃지 않을 정도로만 어려우면 좋겠다.

(그런 의미에서 학습지 짱임ㅋㅋㅋ)

조금 더 많은 문장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열심히 파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