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부

[나가스] 나의 가벼운 스페인어 학습지 7주차 - 1

Mi marido y yo vamos a ir a la casa de mi madre el fin de semana.

Estudio español todos los días.

Voy a la universidad con mi amiga.

No hay libros en la librería.

내 신랑과 나는 이번 주말에 엄마 집에 갈 것이다.

나는 스페인어를 매일 공부한다.

나는 친구와 함께 대학교에 갈 것이다.

책장에 책들이 없다.

7주 차 스타트!

이번 주 주제는 일&직업 말하기이다.

주제가 주제인 만큼 단어는 직업과 일에 관련된 단어가 많고

문법도 다행히 어렵지는 않다!

(하지만 오늘 공부는 한 시간 반 걸렸다..)

오늘 나의 가벼운 스페인어 전체 커리큘럼을 확인했다.

기초를 배우는 Beginer course인 A1은 1주부터 18주까지고

그다음 코스인 A2는 19~35주, B1 코스는 36~52주로 구성되어 있다.

지금 똑똑이가 생긴 지 25주 차니까

40주까지 15주 정도 남았다.

똑똑이가 세상에 태어나면

지금처럼 하루에 1시간씩 스페인어 공부는 사치일 듯하다.

아마 A1 코스까지 공부를 하고 A2는 내년에 다시 시작할 수 있을 듯하다.

똑똑이가 태어나기 전까지 최대한의 여유를 즐겨야겠다 ㅎㅎ

스페인어 독학 화이팅!

똑똑이도 화이팅!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