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소비

[내돈내산] 2020년 4월 도서 구매 목록 (feat. yes24)

사실 책보다는 굿즈가 탐이나서 책을 주문했다 ㅋㅋㅋ

http://www.yes24.com/campaign/01_book/yesPresent/yesPresent.aspx?EventNo=182688&CategoryNumber=001

 

YES24 X Disney 4월, 이제 진짜 새학기! 문구세트/그늘막/피크닉매트

국내도서/외국도서/직배송 중고 4만원/5만원 이상 구매 시,
eBook/크레마 3만원 이상 구매 시, 문구세트/숄더백/정리함 선착순 증정(포인트 차감)

www.yes24.com

yes24 손수레랑 원터치 그늘막이 너무 탐이나서 그동안 장바구니에 담아둔 것들중에 주문 할 것을 추렸다. 

책들을 선정하고 주문을 하려고 보니 손수레는 진작에 품절이고 원터치 그늘막도 선택할 수 없었다 ㅠㅠ

그래서 차선책이었던 피크닉 매트를 선택했다. '날씨가  조금 더 따사로와지고 코로나도 어느정도 진정이 되면 부산시민공원에 김밥이라도 말아서 가야지' 하면서 선택을 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만족스러웠다^^

 

내가 이번에 피크닉매트를 위해 구매한 책이다.

1. 해리포터 시리즈 (마법사의돌~불의잔) 세트 _ J.K. 롤링

2. 다시, 피아노 _ 앨렌 러스브리저

3. 레스 (LESS) _ 앤드루 숀 그리어

4. 귀멸의 칼날 15 _ 고토케 코요하루

 

해리포터시리즈는 이번에 20주년을 맞이하여 번역을 새로해서 개정판으로 출간되었다. 나는 이전에 출간된 판본도 가지고 있는데, 거기에 있던 오역들을 수정해서 개정된 것이 이번의 새로운 해리포터라고 한다. 기존의 일러스트랑은 달라진 모습이 인상적이다. 책 사이즈도 기존의 책에 비해 작아지고, 더 가벼워졌다. 새로 그려진 도비의 모습도 보인다 ㅋㅋ

 

나는 유튜버 김겨울님이 운영하는 '겨울서점' 채널의 구독자이다. 이 책은 기존에 채널에서 소개가 되었던 책인데, 피아노를 치지는 않지만 항상 관심이 있었던 터라 장바구니에 넣어두고 언제살까를 고민했던 책인데, 이제서야 주문했다.

영국 '가디언' 지의 편집국장이었던 주인공이 쇼팽의 발라드 1번을 연습하는 스토리를 담은 책이라고 한다. 

1곡을 완전히 나의 것으로 만들기 위해서 아마추어는 얼마만의 시간이 필요한지 궁금증과 나도 도전할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에 읽어보고 싶은 책이었고, 곧 읽을 예정이다^^

 

이 책 역시 겨울서점에서 영업당해서 구매한 책 ㅋㅋ (겨울님은 진짜 영업왕이시다...)

2018년에 퓰리처상을 수상한 책이라고하는데, 책 구매 페이지에 보면 '퀴어'라고 적혀있다. 저 단어나 장르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서 달아놓은 태그같았다. 나는 크게 거부감이 있는것도, 그렇다고 아예 없는것도 아닌 애매모호한 사람이라서 그냥 한번 읽어보기로 했다. 추천사들이 하나같이 재미있다고, 깔깔거리면서 볼 수 있는 책이라길래 같이 구매해버렸다. 진짜 깔깔거리면서 읽을 수 있는 책인지 확인해봐야지!

 

신랑 컬렉션중의 하나인 귀멸의칼날!

지금은 16권까지 나왔다고 하는데, 주문할때 신랑이 16권도 같이 사달라고 얘기를 하지않았기때문에 15권만 시켰다. 

주문 직후에 16권도 나왔다고 사달라고 요청했지만 주문취소하기 귀찮으므로 다음에 시켜주기로 합의ㅋㅋㅋ

나도 소싯적에(중학생무렵) 만화를 많이 봤는데, 성인이 되고나서는 일본만화에 손이 덜가는데, 신랑은 아닌거같다. 

동심을 꾸준히 유지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신랑님!

 

그리고 나의 책 구매의 진짜 목적 : 피크닉매트!

사은품이라서 약간 허접할 줄 알았는데, 이게 웬걸! 도톰하고 사이즈도 2~3인이 피크닉가서 앉아서 가운데 음식놓고 먹을 수 있는 정도이다. (눕는건 안된다. 눕기엔 좁다.) 

색상도 연한 초록색이어서 밝은 느낌을 주고, 매트에 'The secret garden'이라고 적혀있는데, 글씨체도 이뻐서 맘에든다.

어쩔수없는 차선책으로 선택한 매트였지만, 만족스럽다.

 

+) 책과 사은품 주문은 이번주 화요일, 배송 도착은 수요일, 그리고 오늘 목요일 아침에 다시 yes24를 버릇처럼 들어갔었는데........원터치 그늘막이 사은품으로 다시 나와있었다.......아 또 책 구매를 해야하는 부분인가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