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엄마 준비

[이벤트당첨] 앙쥬(ange) 잡지 5월호 및 앙쥬맘박스 수령!

임신 9개월 차에 접어들면서 잠이 다시 많아졌다.

신랑 출근시켜놓고 다시 침대에 누워서 자다가 핸드폰 진동이 울려서 깼더니 이런 문자가 와있었다.

??? 최근에 유아용품을 산 적이 없는데... 택배 올 것도 없고 더구나 앙쥬에서 올 일이 없는 걸로 아는데 택배 아저씨가 가져다준다고 문자가 왔다. 우선 주신다니 받겠습니다만 앙쥬 홈페이지는 들어가 볼게요!

 

https://www.ange.co.kr/usr/

 

임신 출산 육아 1위 잡지 앙쥬 : ANGE

임신, 출산, 육아 전문 포털사이트, 육아잡지 발간, 돌잔치, 작명, 도서,육아백과,임신부샘플팩

www.ange.co.kr

오모오모 당첨이라니!!!

최근에 이벤트 참여해서 당첨되는 일이 왕왕 생기는데, 다 똑똑이 덕분인 것 같다. 4월 13일 날 신청해놓고 까맣게 잊고 있다가 당첨되어서 수령하니 기분이 아주 좋다.

 

한진택배기사님께서 안전하게 우리 집 문 앞까지 배송해주신 앙쥬맘박스!

이번에 앙쥬샘플팩에서 앙쥬맘박스로 이름이 바뀌었다고 한다. 그러나 맘박스 내용 구성이 알찬 것은 동일하다.

두근거리는 마음을 안고 개봉해보자!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알찬 구성이다! 테이블이 가득 찰 정도로 많은 제품이 박스 안에 담겨서 왔다.

종류가 너무 많아서 떼샷 말고 종류별로 다시 분류해서 확인해봐야지.

먼저 <기저귀 샷>

1. 군_기저귀

2. 코코핏_기저귀

3. 엘프레리_기저귀

4. 슈베스_기저귀

5. 페넬로페_기저귀

6. 하기스__네이처메이드 기저귀

7. 엘리스_초안심 오버나이트(엄마 기저귀ㅋㅋ)

 

 여러 종류의 기저귀가 왔는데, 내가 써보고 싶었던 페넬로페랑 하기스 네이처메이드가 포함되어있어서 기뻤다. 사이즈도 갓 태어난 신생아에게 쓰는 작은 사이즈부터 조금 큰 후에 쓸 수 있는 사이즈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똑똑이에게 그때그때 맞는 사이즈의 기저귀를 시착시켜 본 후, 그녀에게 선택받은 기저귀를 살 수 있어서 좋을 것 같다.

 

<물티슈 샷>

1. 함소아_프리미엄 물티슈 (어전세면수) 30매

2. 삼무_물티슈 20매

3. 슈베스_슈베스 골드 물티슈 20매

4. 군_로션티슈

 

 아기 물티슈도 일반 가정에서 쓰는 아무거나 물티슈를 사용할 수 없어서 여기저기 인터넷 서핑을 하면서 알아보는 중인데, 이렇게 샘플로 와주니 고마웠다. 그리고 내가 알아보는 중인 물티슈는 80매 100매 이런 식으로 많이 들어있어서 휴대용으로는 부적합한 물티슈들이었는데, 소량으로 휴대 가능한 사이즈의 샘플이 와서 외출 시에 잘 쓰일 것 같다.

 

<먹는 제품 샷>

1. 바이오티_뷰티GOS 콜라겐 3종

2. 벨레다_유기농 수유차

3. 남양_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 1단계 스틱분유

4. 진행워터웨이_약알칼리수 500ml

 

 임신 중, 출산 후에 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샘플로 받았다. 출산 후에 탄력이 떨어질 내 피부들을 위한 콜라겐, 똑똑이가 보다 많은 모유를 먹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수유차, 똑똑이 분유, 약알칼리수 물까지! 엄마부터 아기까지 먹을 수 있도록 알차게 구성되어있었다. 벨레다 차는 향과 맛이 궁금해서 마셔보고 싶은데, 아직 수유차를 먹을 때가 아닌 것 같으므로 참고 있다. 그리고 분유를 신랑들이 그렇게 탐낸다고 하는데, 저거 하나 던져주고 똑똑이 분유는 포기하라고 해도 될 것 같다 ㅎㅎ

 

<기타 제품 샷>

1. 더블하트_일회용 수유패드 2 pcs

2. 씽크네이쳐_바디워시 4ea

3. 함소아_닥터아토비 3종

4. 스펙트라_젖병

5. 바이오-오일_스킨케어 오일

6. 베이비얀_가제수건

7. 표준 예방 접종일정표

8. 앙쥬 5월호 잡지

 

 출산 후 수유할 때 필요하다는 수유패드를 비롯하여 귀여운 스펙트라 젖병, 많을수록 좋은 가제손수건과 여러 가지 유익한 정보들이 실려있는 앙쥬 잡지까지! 젖병은 산후조리원에서 쓰는 제품으로 구매할 예정이라서 무척 사고 싶지만 아직 사지 않은 물품인데, 이렇게 샘플로 받아보게 되어서 너무 좋다. 귀엽고, 똑똑이가 이 조그마한 젖병을 물고 오물오물 우유를 먹는 생각을 하니까 상상만으로도 행복하다. 앙쥬 잡지도 열심히 봐서 똑똑이에게 누가 되지 않는 엄마가 되어야겠다 ㅎㅎ

 

다음 달 말에는 똑똑이를 만날 예정이라서 이제야 하나하나 준비를 하는 중인데, 모든 것이 처음인 나에게 이런 이벤트를 통해서 여러 가지를 알게 되고 여러 제품들을 사용해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다행이다.

 

그리고 이제 진짜 엄마로 성장할 것 같아서 기대도 되고 걱정도 된다.

 

똑똑이를 만날 날이 이제는 진짜 얼마 남지 않았으므로 막판 스퍼트 해서 다른 이벤트 참여도 더 열심히 하고 카드도 열심히 긁어야겠다^^ 

 

 

  

728x90
반응형